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소식

이태성 아내이혼 아들

이태성 미우새 출연해 10살 아들 있다고 고백 - > 이태성 아내 / 이태성 이혼 / 이태성 나이 / 이태성 아들

 

 

 

 

 

 

배우 이태성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해서 고백을 했는데요.

바로 그가 이미 결혼을 했었고 이혼까지 했으며 10살된 아이까지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이태성은 2012년 경에 결혼을 하려고 하던 여성분과 계획을 잡다가 임신이 되어서

아내와의 결혼식은 미루게 됬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도 연속으로 집안일이 겹쳐서 계속해서 결혼식을 미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혼인신고는 했었고 아내와의 사이에서 아들도 한명 있다고 고백합니다.

이태성의 아내는 그 보다 7살연상이였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성격차이와 여려가지 문제로 3년만에 합의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태성의 이야기로는 사회에 있을 때 이혼을 한 것이 아니라 군 복무를 하는 도중에

이혼을 하게 되어서 더더욱 힘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혼 시기는 2015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미우새의 게스트들 역시 안타까워 하면서도 그의 생활력을 보고는

대단하다고 응원을 해주기도 하네요.

 

 

 

 

 

이태성은 백반기행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이번엔 공주 밥상을 테마로 출발을 했습니다.

평소에도 그는 먹는 것을 상당히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공주에서 이태성과 허영만은 묵요리 점도 가고 전골집도 가고

육회비빔밥도 먹고 다양한 음식들을 즐기면서

좋은 하루를 보내에요.

 

 

 

 

 

 

이태성은 누구?

 

이태성은 1985년생으로 나이는 만34세입니다.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74kg입니다.

동생 역시 연예인으로 성유빈이란 이름으로 활동중입니다.

현 소속사는 현 컴퍼니입니다.

 

이태성은 연기자로서 달려라 울엄마라는 드라마로 첫 연기를 시작합니다.

그는 연기자가 되기 전에는 야구선수를 목표로 달려왔다고 하는데요.

프로수준에서나 볼 수 있는 구속인 140km대의 공을 던지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안산공고에서 야구를 하다가 결국 부상으로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광현이 이태성의 후배였다고 하네요.

 

그 이후 이태성은 야구를 못하게 되고 진로를 고민하다가 서울예대 입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거기서 연극을 하면서 새롭게 배우의 눈을 뜨게 되었고 그들과 함께 많은 것들을

새롭게 시작했다고 합니다.

 

 

 

 

 

 

데뷔 직후 사랑니라는 작품에서 주연급으로 확 올라가면서 시선을 끌기 시작하는데요.

이후 개와 늑대의 시간, 장난스런 키스, 옥탑방 왕세자, 엄마, 황금빛 내인생, 미스 함무라비

등등의 작품을 찍으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갑니다.

 

 

이태성은 야구 선수 출신으로 다른 운동도 상당히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최근엔 연예인 골프단을 만들어서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태성은 현재 어느새 30대중반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데요.

젊었을 때 그는 최대한 빨리 전역을 하고 많은 작품을 하고 싶었다고도 합니다.

군 전역 후 그는 지금은 다작을 하고 싶다기 보다는 한 작품을 하더라도 모든 에너지를

쏟아 내고 싶다고 하는데요.

 

 

 

 

 

 

그는 삶에는 희노애락이 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오르기도하고 내리기도 하고 말이죠.

지금까지도 어느정도는 그런 것들을 느껴왔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또 어떤 작품으로 이태성이란 배우의 진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이렇게 이태성 아내 이혼 그리고 그의 아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

이태성에 대하여

 

 

'오늘의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성경 박신혜 영훈오륜교회!  (0) 2020.03.23
김대명 누구?  (0) 2020.03.21
배규한 원유철로 교체 이유?  (0) 2020.03.20
하도권 아내 나이 여민정  (0) 2020.03.19
김민아 누구?  (0)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