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소식

김민아 누구?

김민아 드디어 라디오스타까지 점령? - > 김민아 코커 / 김민아 나이 키 /

김민아 학력 / 김민아 방송 / sm c&c

 

 

 

 

 

 

 

 

 

코리안조커 김민아의 주가가 하늘을 찌르는 요즘인데요.

선 넘는 누나 이미지의 김민아가 드디어 라디오스타까지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로 기대가 되는데요.

그녀에 대해 알아볼까요?

 

 

 

 

 

 

김민아 키 나이 학력 그녀는 누구?

 

김민아는 기상캐스터입니다.

나이는 1991년생으로 30살이고 키는 166cm이며 몸무게 46kg으로

프로필에 기재가 되어 있네요.

경인교육대 출신으로 학사입니다.

 

김민아는 고등학교를 자퇴했었다고도 하는데요.

그 이유는 통학이 멀어서라고 크 이유를 꼽았고 이후 혼자 공부를 하다가

재수학원을 다니면서 열심히 해서 교대를 갔었다고 합니다.

 

사실 김민아는 이렇게 방송인이 되기 전에도 화려한 이력이 많이 있는데요.

대학을 졸업하고 아시아나 승무원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이후 어떻게 연이 닿아 jtbc기상캐스터 면접까지 봐서 기상캐스터가 된 케이스인데요.

 

 

 

 

 

 

김민아는 아나운서이지만 실질적으로 이제는 그 모습이 부업으로 보일만큼 상당히 바쁜 그녀입니다.

게임도 워낙 좋아해서 lol 리그오브레전드라는 방송도 진행하고 있는 그녀입니다.

 

현재 스케쥴도 살인적이라고 하는데요.

기상캐스터를 매일 하면서 모바일 퀴즈 프로, 골프매거진, 왜냐면, 워크맨, 롤 챔스코리아 스피링 등등

이렇게 고정이 있고 중간중간 인터뷰나 화보도 찍습니다.

 

워낙 게임도 좋아하는 김민아이기에 lck(한국 롤)인터뷰어로도 활동을 하는데요.

사실 약간은 낙하산 느낌도 있었어서 초기에는 욕을 어마어마하게 먹습니다.

그렇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호감가는 이미지 덕분에 그리고 잘 준비를 해온 덕분에

팬들도 많이 생겨났네요.

 

 

 

 

 

 

김민아 유튜브! 왜냐면, 워크맨

 

요즘은 유튜브도 핫한데요.

어떻게 보면 오히려 김민아는 유뷰트감성에 더 맞기도 합니다.

선이 없는 누나인데요.

 

우선 왜냐면에서는 김민아가 주로 고정으로 나오는데요.

사실 기상캐스터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새로운 방정맞고 재미있는 김민아가 나옵니다.

여러가지로 지금까지 봐왔던 그녀와는 너무 달라서 당황스러울 정도인데요.

 

유튜브라서 상호를 마음껏 말하며 드립도 치기도 하고 행동에도 크게 제약을 받지 않아

그녀의 매력이 더더욱 폭발적으로 나오는 것 같네요.

 

워크맨에는 김민아는 사실 1회용 땜빵으로 나오게 되었는데요.

첫날 출연 이후로 김민아는 원조 장성규의 자리까지 위협할 정도로 웃음을 줍니다.

선넘는장성규와 선없는 김민아의 조합도 상당히 재미있는데요.

 

여러가지로 유튜브에서 김민아는 날개를 달고 날아가네요.

 

 

 

 

 

 

김민아 라디오 스타

 

확실히 김민아의 주가를 대변해주는 것들이 많아졌는데요.

오늘 바로 smc&c와 계약까지 해버렸네요.

그리고 라디오스타까지 나온 그녀입니다.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위에 말한 고등학교 자퇴썰, 승문원 이야기, 기상캐스터 이야기 등등도 하고

과거 코로나19 의심을 받았던 상황도 이야기를 합니다.

코로나 19때는 게임을 하다가 중간에 미열로 인해 그만두고 갔기에 더더욱 이슈가 됐는데요.

다행히 음성판정이 나왔고 그럼에도 혹시모르니 자가격리 2주를 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로 김민아에 대해 조금 더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듯 하네요.

 

김민아는 결혼은 빨리 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연상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남자의 신체 중 팔의 삼두 부분을 가장 선호한다며 구체적인 부위를 정하기도 하네요.

덩치크고 듬직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김민아는 일을 정말 열심히 하는 모습입니다..

프리랜서이기에 직업에 불안성을 느끼기도 하고 미래가 보장되어 있지 않아 더더욱 열심히 한다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나오는모습과 실제 자신의 모습은 거의 비슷한 모습이라고 합니다.

김민아는 자신을 계속 찾아줘서 고맙다고 이야기를 전하며 어디서든 열심히 하는

김민아가 되겠다고 하네요.

행복한 삶을 살고 싶다고도 덧붙이네요.

 

0123456789101112131415

 

 

앞으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웃음을 줄지 기대가되는데요.

김민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의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규한 원유철로 교체 이유?  (0) 2020.03.20
하도권 아내 나이 여민정  (0) 2020.03.19
신현준, 임채무!  (0) 2020.03.16
김무열 누구?  (0) 2020.03.14
김세정 나혼자산다  (0) 202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