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소식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마산 쑥떡사건 진실은?? - > 두번째가족과 58억에 대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지난주 신천지에 대해서 방영을 했던 그것이알고싶다 팀인데요.

신천지편도 상당히 보면서 흥미로웠는데요.

 

이번주 그것이알고싶다 팀은 엄마의 두번째 가족과 58억 즉 쑥떡사망사건 미스터리에 대해

조사를 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연유로 고 김경숙씨가 사망을 했는지 그 이유가 무엇인지

그것이알고싶다 팀에서 알아봤다고 합니다.

 

 

고 김경숙씨의 쑥떡사망미스터리사건인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팀은 한 제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지방에 위치한 골목에서 어떤 죽은이와 관련된 소문이 계속해서 돌고있다고 하는데요.

또 다른 곳에서는 사고로 자식이 죽기도 했다고 합니다.

주민들은 모든 것이 우연으로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여기서 말한 주인공은 이번에 그것이알고싶다팀에서 조사를 들어간 바로 고 김경숙입니다.

사실 처음에만 하더라도 주위사람들은 시장에서 홀로 주점을 운영하던 김경숙씨가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사망을 했다고 생각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저 안타까워할 뿐이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여기서 끝날 것이라면 그것이알고싶다 팀도 가지 않았겠죠?

또 다른 소문이 들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경숙씨가 사망한 뒤 현장에서는 먹던 쑥떡이 발견이 되는데요.
여기까지만 해도 그렇다고 할 수 있는데 알고보니 엄청난 사망보험이 가입되어 있었는데요.

경찰이 발견한 바에 따르면 무려 금액이 58억원이 넘는 엄청난 금액이였는데요.

가입된 보험회사만 무려 12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이쯤되면 그것이알고싶다팀 뿐만아니라 제가 들어도 뭔가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요.

평소 김경숙씨를 기억하는 이들은 의아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돈을 잘 벌지 못해 낮에는 다른 가게에서 일을 하며 투잡을 하기까지 한 인물인데

어찌 그렇게 많은 보험비를 냈을까 싶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로 이상함이 따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렇다면 누가 김경숙의 이름으로 보험을 납부했는지가 중요해지는데요.

그 인물은 바로 김경숙과 굉장히 친했다는 김경희라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그것이알고싶다 팀은 김경희라는 인물을 찾아가봤는데요.

그런데 상당히 복잡한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김경숙의 형제와 가족들 이혼한 남편 그리고 그녀의 딸들 등등

복잡한 이해관계가 있었는데요.

 

 

그것이알고싶다 팀은 김경숙의 딸을 만나서 인터뷰를 했는데요.

딸은 2019년 당시 경찰이 보험내역을 한번 뽑아보라고 해서 보니

보험금 금액이 엄청났다고 합니다.

그 수혜자는 김경희라는 인물로 딸 조차 모르는 사람이였다고 하는데요.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딸 역시 김경숙과 오래 연락을 안했다고 해서 그것이알고싶다팀과 역추적을 해서

과거를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정말 별별 곳을 다 돌아다니면서 그녀의 삶을 찾아보는데요.

 

김경희라는 인물을 알고보니 김경숙이 중학생시절부터 함께 해온 인물이였다고 합니다.

심지어 가족관계증명서에는 친구가 아닌 자매라고 적혀있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

 

 

이후 그것이알고싶다 제작진은 김경숙의 가족들과도 접촉을 시도하는데요.

그들 역시 그렇게 자매인 것을 알지는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김경희는 김경숙에게 어떤 인물이였을까요?

정말 조력자일까요? 아님 쑥떡사망사건 미스테리의 주인공일까요?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그것이알고싶다 58억의 보험금에 대한 쑥떡미스터리 오늘 11시 10분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이번주 그것이알고싶다도 본방사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로 현재 우리나라의 보험이나 사망가입 방법 그리고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낱낱히 밝혀진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기회가 될때마다 확인을 하고 개선을 계속해서 해 나가야하지

않나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상 그것이 알고싶다 쑥떡사망사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 주 그것이알고싶다는 어떤 주제로 찾아올지도 기대가 되는데요.

다음 주 역시 그것이알고싶다로 돌아오겠습니다.

 

 

01234567891011

그것이알고싶다 쑥떡사건

 

 

'오늘의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소정 메인앵커 기자  (0) 2020.04.19
부부의 세계 정리!  (0) 2020.04.19
이지혜 해명 강은비축의금!?  (0) 2020.04.18
솔라 삭발?  (0) 2020.04.17
고아라 슬의생  (1) 2020.04.17